sub_visual_img03

민간기업 최초로 광주은행-현대아미스 제휴카드 조인식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23 17:39
조회
352
현대아미스(주)가 23일 오전 광주은행본점 17층 대회의실에서 광주은행과 현대아미스(주) 제휴카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은 현대아미스(주) 김우열 대표이사와 김경수 도곡전기엔지니어링 사장등 그룹 임원 10여명과 광산지회 박형주 지회장등 광주,전남지역 지회장, 그리고 남구지회 소속 소장등 4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송종욱 은행장과 정찬암 부행장등 광주은행 임원들이 참석하여 제휴카드 조인식에 대한 의미를 한층더 높혔다.



민간기업 최초로 광주은행과 제휴카드 조인식을 진행한 현대아미스 김우열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광주은행과 제휴카드 조인식을 진행하게 된 것은 대단히 큰 의미를 갖는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현대아미스-광주은행 카드는 우리 지역의 발전뿐만 아니라 현대아미스 직원에게는 자긍심을 높혀주고, 현대아미스의 소속감을 갖는 사원증의 역할을 할것이며, 사용한 일정부분은 모든 임직원의 복지혜택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첫 발걸음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제휴카드에 대한 의미를 알렸다.



또한,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환영의 인사말을 통해 “광주 제일의 공동주택 위탁관리기업인 현대아미스와 광주은행이 오늘 이 자리에서 조인식을 통해 인연을 맺게됨을 소중히 생각하겠다.”고 전한뒤, “오늘을 계기로 현대아미스 임직원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내도록하겠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현대아미스-광주은행 제휴카드는 현대아미스 소속의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캐시백, 할인율을 적용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앞으로 사원증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며 그룹소속 모든 임직원이 발급을 받도록 권장할 방침이다.

전체 1

  • 2019-09-24 16:09
    와우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