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visual_img03

2019년도 상반기 관리사무소장 직무교육 실시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19-05-27 18:53
조회
652
【현대아미스】 현대아미스(주) (대표이사 겸 회장 김우열)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2일 까지 4일간에 걸쳐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 관리사무소장을 대상으로 “2019년도 상반기 관리소장 직무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각 본부별로 개최한 교육일정에 앞서 개최한 환영사에서 현대아미스 그룹 김우열 회장은 소장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현대아미스(주)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는 과정에서 전사적인 동참과 노력을 아끼지 말아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금번 직무교육의 중점사항은 최근 관리업무 수행과정에서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사안에 대하여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함양하고 법적 의무사항을 준수하면서 업무수행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특히, 관리업무 현장에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장기수선계획의 수립 및 조정에 관하여서는 (주)아파트너스 김슬빈 대표이사가 강연을 통하여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해 주었으며, 사업자 선정지침의 주요내용 및 광주광역시 관리규약 준칙 개정에 따른 관리규약 개정절차 등에 관하여서는 현대아미스(주) 박준민 사장이 직접 강연을 펼쳤습니다.

현대아미스(주)는 해마다 관리소장을 비롯한 사무직원 및 경리회계 직원, 경비원을 대상으로 매 분기별로 직무교육을 실시함으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관리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교육과정을 다 마치고 나서 박준민 사장은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교육을 통하여 현대아미스(주)는 공동주택의 관리업무 위탁을 맡기고 있는 전체 입주자 등의 만족과 더불어서 쾌적하고 살기 좋은 공동주택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고, 공동주택관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당당하게 해 낼 것임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전체 2

  • 2019-05-28 09:18
    역시 현대아미스 최고입니다!!

  • 2019-06-20 15:17
    엄청 많이 도움이 되었고
    회사소속인데 몰랐던 소장님들도 알아가고, 오랫만에 뵙는 소장님들과도 안부전하며 함께 했던 참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언제 또 하나요 ~~~~~???